언론홍보분석

인쇄매체 노출 효과 분석

라이네드는 다년간 축적된 분석 노하우와 객관화된 자료를 토대로 각 인쇄매체 별로 노출되는 특정 브랜드의 효과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각 인쇄매체별 열독자수와 열독률 등의 노출량 지수 데이터와 이를 토대로 도출한 CPT를 적용하여 브랜드의 노출효과를 분석합니다.

신문기사 및 사진분석

전문잡지 기사 분석

기타 인쇄매체 분석

인터넷 노출 효과 분석

온라인 화면에 나오는 브랜드의 사이즈, 형태, 위치, 칼라를 토대로 평가된 노출 값과 로그분석 데이터를 통해 나온 방문자 수와 방문시간, 그리고 각 페이지, 위치, 노출형태별 광고단가를 중심으로 광고효과를 분석합니다.

인터넷 뉴스 기사 분석

인터넷 생중계 및 기타 동영상 분석

– 검색 조건, 상세검색을 통해 뉴스 검색

– 다양한 검색 필터를 통해 검색 결과의 범위 선정

– 뉴스 분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국제, 지역, 스포츠, IT 과학)

– 뉴스 내 포함된 개체명 (인물, 장소, 기관) 목록. 해당 개체명, 관련 뉴스 조회

– 검색된 뉴스를 분석해 다양한 시각화 차트를 제작

– 검색어와 연관된 키워드 제공